using UnityEngine;
using System.Collections;
public class PlayerController : MonoBehaviour {
public float moveSpeed = 100f;
private int count;
// Use this for initialization
void Start () {
count = 0;
}
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void FixedUpdate () {
float h = Input.GetAxis ("Horizontal");
float v = Input.GetAxis ("Vertical");
rigidbody.AddForce (new Vector3 (h, 0f, v) * moveSpeed * Time.deltaTime);
}
void OnTriggerEnter(Collider other) {
if(other.gameObject.tag == "Item")
{
//Box Collider 인스펙터에서 Is Trigger 체크해서 활성화!
other.gameObject.SetActive(false);
count += 1;
//Destroy(other.gameObject);
}
//Destroy(other.gameObject);
}
}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오브젝트를 3개 이상 먹으면 Game Over 처리 (0) | 2014.08.05 |
---|---|
GUI Text 는 (0) | 2014.08.05 |
카메라가 캐릭터 따라감, 위치 고정. rigidbody (0) | 2014.08.05 |
오브젝트 별 특성 (0) | 2014.08.05 |
쉐이더 (0) | 2014.08.0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