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ity2014. 8. 5. 14:12




rigidbody [Ctrl + ']하면 유니티 레퍼런스로 넘어간다.


  • Update() : 호출되는 간격이 들쭉날쭉
  • FixedUpdate() : 호출되는 간격이 일정. 물리 연산쪽에 사용
    • Edit > project setting > Inspector에서 확인 가능
  • Player를 아래에 만들어 놓은 Follower 스크립트에 연결한다.
    • 연결방법은 Hierarchy뷰에서 Player를 Inspector뷰에서 Target에 끌어다 놓는다.



using UnityEngine;

using System.Collections;


public class Follower : MonoBehaviour {


public Transform target;

private Vector3 offset;


// Use this for initialization

void Start () {

offset = transform.position;    // 현재 위치

}

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
void Update () {

transform.position = target.position; // 바로 어께 위에서 따라 감 

transform.position = target.position + offset;

}

}
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GUI Text 는  (0) 2014.08.05
플레이어에서 충돌 물체 삭제 처리  (0) 2014.08.05
오브젝트 별 특성  (0) 2014.08.05
쉐이더  (0) 2014.08.04
중력을 추가 Physics.gravity.y  (0) 2014.08.04
Posted by 코드버무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