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igidbody [Ctrl + ']하면 유니티 레퍼런스로 넘어간다.
- Update() : 호출되는 간격이 들쭉날쭉
- FixedUpdate() : 호출되는 간격이 일정. 물리 연산쪽에 사용
- Edit > project setting > Inspector에서 확인 가능
- Player를 아래에 만들어 놓은 Follower 스크립트에 연결한다.
- 연결방법은 Hierarchy뷰에서 Player를 Inspector뷰에서 Target에 끌어다 놓는다.
using UnityEngine;
using System.Collections;
public class Follower : MonoBehaviour {
public Transform target;
private Vector3 offset;
// Use this for initialization
void Start () {
offset = transform.position; // 현재 위치
}
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void Update () {
transform.position = target.position; // 바로 어께 위에서 따라 감
transform.position = target.position + offset;
}
}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GUI Text 는 (0) | 2014.08.05 |
---|---|
플레이어에서 충돌 물체 삭제 처리 (0) | 2014.08.05 |
오브젝트 별 특성 (0) | 2014.08.05 |
쉐이더 (0) | 2014.08.04 |
중력을 추가 Physics.gravity.y (0) | 2014.08.04 |